- 작성일
- 2024.03.19
- 수정일
- 2024.04.01
- 작성자
- 조가원
- 조회수
- 365
2023학년도 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알림(2024. 08.)
가.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
구분 | 2023학년도 후기 일정 | 비고 |
학과 간 협동과정 학위종별 변경접수 | 대학원혁신실 별도 시행 |
|
학위청구 논문심사 신청 및 접수 | 2024. 4. 3.(수) 까지 | 학과 접수 *표절방지프로그램 검사결과표 제출 |
논문심사위원 추천 및 심사대상자 전산 입력 | 2024. 4. 5.(금) ~ 4. 12.(금) | 학과 |
심사대상자 서류 제출 | 2024. 4. 19.(금) | 대학→대학원혁신실 |
논문심사위원 위촉 및 심사의뢰 | 2024. 5. 1.(수) | 대학원혁신실 |
심사료 총괄표 심사료 지급청구서 제출 | 2024. 5. 10.(금) | 대학→대학원혁신실 |
논문발표 및 심사 | 학과 일정에 따름 | 학과 |
논문심사 결과 전산 입력 | 2024. 6. 17.(월) ~ 6. 28.(금) | 학과 |
최종인준날인논문 제출 | 2024. 7. 5.(금) | 학과 *문창어문논집 파일 제출 |
논문심사 결과 자료 제출 | 2024. 7. 9.(화) | 학과→대학 |
논문심사 결과 보고 | 2024. 7. 11.(목) | 대학→대학원혁신실 |
대학원위원회 최종 심의 | 2024. 7월 중 | 대학원혁신실 |
최종논문(인쇄본과 파일) 제출 | 2024. 8. 6.(화) | 개인별 중앙도서관 제출 |
<학과사무실 제출서류 안내>
1.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1부
2. 심사용 논문(스프링 제본 안됨) 1부
3. 이력서 1부 (박사학위지원자만 해당)
4. 연구윤리준수서약서 1부
5.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사 결과표 1부
6. 심사료 (석사 100,000원/박사 300,000원)
**반드시 현금으로 학과사무실에 납부**
학과-단과대 행정실-본부 순으로 납입됩니다. 첨부파일의 안내 계좌로 보내면 안됩니다.
*이상의 내용을 4월 3일 수요일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
*이 외의 개별 심사 일정 및 방식에 대해서는 학과사무실에서 안내하지 않습니다.
- 서류 1, 3, 4는 첨부파일에 있고, 5는 <부산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-연구학습지원-논문작성지원-연구윤리/표절예방-Turnitin-동영상>에서 인쇄하면 됩니다.(13% 미만)
- 특히 연구윤리준수서약서는 지도교수님의 서명이 필요하니, 미리 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기타 논문 작성 지침은 <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-졸업-학위청구논문-논문 작성 지침>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(첨부파일 '학위논문작성가이드' 참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