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4.09.12
수정일
2024.09.12
작성자
조가원
조회수
435

2024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알림(2025.02.)

.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

구분

세부일정

비고

1. 학위청구 논문심사 신청 및 접수

2024. 10. 14.()까지

학생학과

*표절방지프로그램 검사결과표 제출

2. 논문심사위원 추천 및 심사대상자 전산 입력

2024. 10. 15.() ~ 10. 22.()

학과

3. 심사대상자 서류 제출

2024. 10. 25.()까지

대학대학원혁신실

4. 논문심사위원 위촉 및 심사의뢰

2024. 11. 1.()

대학원혁신실

5. 심사료 총괄표 심사료 지급청구서 제출

2024. 11. 8.()까지

대학대학원혁신실

6-1. 논문발표 및 심사

학과 일정에 따름

학과

6-2. 논문심사 결과 전산 입력

2024. 12. 16.() ~ 2025. 1. 3.()

학과

7. 최종인준날인논문 제출

2025. 1. 3.()까지

학생학과

*문창어문논집 파일 제출

8. 논문심사 결과 자료 제출

2025. 1. 7.()까지

학과대학

*논문심사 대상자의 최종논문 확인

9. 논문심사 결과 보고

2025. 1. 9.()까지

대학대학원혁신실

10. 대학원위원회 최종 심의

2025. 1월 중

대학원혁신실

11. 최종논문(인쇄본?파일) 제출

2025. 2. 4.()

학생중앙도서관

 

<학과사무실 제출서류 안내>

1.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1부

2. 심사용 논문(스프링 제본 안됨) 1부

3. 이력서 1부 (박사학위지원자만 해당)

4. 연구윤리준수서약서 1부

5.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사 결과표 1부

6. 심사료 (석사 100,000원/박사 300,000원)

**반드시 현금으로 학과사무실에 납부** 

학과-단과대 행정실-본부 순으로 납입됩니다. 첨부파일의 안내 계좌로 보내면 안됩니다.

*이상의 내용을 10월 14일 월요일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 

*이 외의 전공별, 개별 심사 일정 및 방식에 대해서는 학과사무실에서 안내하지 않습니다.

 

- 서류 1, 3, 4는 첨부파일에 있고, 5는 <부산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-연구학습지원-논문작성지원-연구윤리/표절예방-Turnitin-동영상>에서 인쇄하면 됩니다.(13% 미만)

- 특히 연구윤리준수서약서는 지도교수님의 서명이 필요하니, 미리 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- 기타 논문 작성 지침은 <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-졸업-학위청구논문-논문 작성 지침>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 (첨부파일 '학위논문작성가이드' 참조)
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