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4.03.19
수정일
2024.04.01
작성자
조가원
조회수
365

2023학년도 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알림(2024. 08.)

.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

구분

2023학년도 후기 일정

비고

학과 간 협동과정 학위종별 변경접수

대학원혁신실 별도 시행

 

학위청구 논문심사 신청 및 접수

2024. 4. 3.(수) 까지

학과 접수

*표절방지프로그램 검사결과표 제출

논문심사위원 추천 및 심사대상자 전산 입력

2024. 4. 5.() ~ 4. 12.()

학과

심사대상자 서류 제출

2024. 4. 19.()

대학대학원혁신실

논문심사위원 위촉 및 심사의뢰

2024. 5. 1.()

대학원혁신실

심사료 총괄표 심사료 지급청구서 제출

2024. 5. 10.()

대학대학원혁신실

논문발표 및 심사

학과 일정에 따름

학과

논문심사 결과 전산 입력

2024. 6. 17.() ~ 6. 28.()

학과

최종인준날인논문 제출

2024. 7. 5.()

학과

*문창어문논집 파일 제출

논문심사 결과 자료 제출

2024. 7. 9.()

학과대학

논문심사 결과 보고

2024. 7. 11.()

대학대학원혁신실

대학원위원회 최종 심의

2024. 7월 중

대학원혁신실

최종논문(인쇄본과 파일) 제출

2024. 8. 6.()

개인별 중앙도서관 제출

 

<학과사무실 제출서류 안내>

1.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1부

2. 심사용 논문(스프링 제본 안됨) 1부

3. 이력서 1부 (박사학위지원자만 해당)

4. 연구윤리준수서약서 1부

5.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사 결과표 1부

6. 심사료 (석사 100,000원/박사 300,000원)

**반드시 현금으로 학과사무실에 납부** 

학과-단과대 행정실-본부 순으로 납입됩니다. 첨부파일의 안내 계좌로 보내면 안됩니다.

*이상의 내용을 4월 3일 수요일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

*이 외의 개별 심사 일정 및 방식에 대해서는 학과사무실에서 안내하지 않습니다.

 

- 서류 1, 3, 4는 첨부파일에 있고, 5는 <부산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-연구학습지원-논문작성지원-연구윤리/표절예방-Turnitin-동영상>에서 인쇄하면 됩니다.(13% 미만)

- 특히 연구윤리준수서약서는 지도교수님의 서명이 필요하니, 미리 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- 기타 논문 작성 지침은 <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-졸업-학위청구논문-논문 작성 지침>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 (첨부파일 '학위논문작성가이드' 참조)

 

첨부파일